Mon. Apr 29th, 2024

이 마법 같은 여행의 티켓은 럭셔리 베트남 여행에서 오는 경이로움으로 시작됩니다. 럭셔리 베트남 여행은 이 모든 것이 시작되는 곳이며 함께 베트남의 진정한 영혼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.

이 아름다운 나라를 찾는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여행은 바로 하노이 구시가지 여행이다. 도시의 이 역사적인 부분을 통해 베트남의 진정한 역사를 경험하세요. 이 도시에는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과거를 담은 아름다운 건축물이 많이 있습니다.

이 지역의 요리를 잊지 말자. 베트남은 아시아의 프랑스로 불린다. 독특한 요리를 맛보고 다시는 같은 방식으로 음식을 보지 마십시오. 세계 최고의 수프 중 하나로 유명한 유명한 Pho Hoa 수프에서. 또한 아름답게 준비된 베트남 스프링 롤은 아름다운 광경입니다.

야생 동물 보호 구역에서 오랑우탄을 보지 않고는 베트남 여행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. 이 온순한 동물들은 이 지역의 토착종이며 종을 보존하고 이 어려운 시기에 번성하도록 돕기 위해 노력했습니다. 베트남의 오랑우탄 투어는 이 강하고 장엄한 생물들과 가까워지는 진정한 느낌을 알려줄 것입니다. 베트남은 인간과 자연의 완벽한 공존에 관한 것입니다. 증거는 아시아에서 가장 바쁜 도시 중 하나에 살고 있는 이 영장류입니다. 그들을 만지고 안고 자연과 하나가 되십시오.

베트남 사람들의 미소를 경험하지 않고는 럭셔리 베트남 여행이 완성되지 않습니다. 이 나라에서 경험할 수 있는 많은 축제를 통해 사람들의 기쁨을 더 잘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? 가장 인기있는 축제 중 하나는 습식 쌀 축제입니다 다낭 KTV.

쌀은 베트남 사람들의 주식입니다. 메콩 델타의 Hau Guang 지방에서 농부들은 사람들이 시도하고 즐길 수 있도록 쌀 생산 과정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. 결국 베트남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쌀 생산국입니다. 축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가장 화려한 것은 하노이 1000주년을 기념하는 3일간의 축제일 것입니다. 이와 같은 축제는 대규모 불꽃 축제의 사용으로 표시됩니다. 무술 전시와 뮤지컬 공연도 열립니다. 이것은 베트남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을 살짝 엿볼 수 있는 것입니다.

베트남에서 모든 것을 시도해 본 후에는 산다칸 여행 투어를 시도하고 아시아의 특정 지역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. 이 지역을 여행한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으실 것을 약속드립니다. 현명한 사람이 말했듯이 당신은 천 권의 책을 읽는 것보다 천 걸음을 여행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